Crimson Desert는 엄청난 성공을 거둔 MMO Black Desert: Online의 제작사인 Pearl Abyss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곧 출시될 싱글플레이어 ARPG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올해 Gamescom ONL 2023에서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된 Pearl Abyss의 다가오는 게임 Crimson Desert에 대해 현재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ARPG로 설정되어 있으며, 그리고 15개의 서로 다른 RPG 게임을 합친 듯한 모습으로 엄청난 과대광고를 불러일으켰으며, 이에 걸맞게 "Assassin's Fantasy 15: Elder Witcher's Scrolls of Tsushima"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진홍사막은 2018년부터 개발 중이며, 히트작 MMORPG인 검은사막: 온라인 이후 펄어비스의 첫 정통 RPG가 될 예정입니다. 그들이 지금까지 보여준 바에 따르면, 이는 확실히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스토리, 세계, 전투 및 다양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을 탐구할 것입니다. 확인 해보자!
진홍빛 사막 스토리 및 설정:
Crimson Desert에서는 Pywel의 세계에서 MacDuff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파이웰(Pywel)은 서로 다른 민족과 문화를 지닌 분열된 지역으로 이루어진 광활한 대륙입니다. MacDuff는 대륙 전역에서 볼 수 있는 눈 덮인 봉우리의 거친 땅인 Kweiden의 땅에서 태어났지만, 우리가 탐험할 수 있는 다른 다양한 풍경도 있습니다. 표시된 내용에 따르면 아카판의 광대한 평원이라는 이름이 붙은 또 다른 지역과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사막, 숲, 암석 고원 지역 및 산악 지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생물군계와 지역 내에는 사막의 오아시스나 늑대의 땅인 Kweiden의 Ulsrund와 같은 도시뿐만 아니라 마을, 성, 탑 및 기타 문명 기념물이 있을 것입니다.
Pywel의 기술은 주로 중세 시대를 기반으로 하며, 권총, 대포, 휴대용 대포의 발명 덕분에 새로운 전쟁 시대를 여는 새로운 기술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새로운 무기의 발명과 함께 연금술의 발견도 있었습니다. 수련생이 무기에 추가 능력을 부여하여 Pywel에서 전쟁과 전투의 시간을 치열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전체적인 이야기는 혼수상태에 빠져 정치적 혼란을 촉발한 데메니스의 왕, 땅의 통일자에 관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그의 철통같은 통치로 고통받은 사람들은 이제 권력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일부는 단순히 독립을 추구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새로운 절대주의 통치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혼돈 속에서도 아직 존재하지 않는 먼 세계의 존재들과 신비한 시간의 흐름으로 이어지는 신비한 문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스토리의 이러한 측면과 SF 세계를 중세 세계와 혼합하는 방식은 Assassin's Creed의 애니무스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진홍사막의 세계:
게임 플레이 예고편에서 선보인 Crimson Desert의 세계는 정말 거대해 보입니다. 흥미로운 기념물과 구조물이 게임의 다양한 지역에 퍼져 있습니다. 지도와 다양한 생물 군계 내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특정 지역에 고유할 수 있는 다양한 허브와 재료와 함께 거대한 게나 늑대 무리와 같은 적대적인 야생 동물을 만나게 됩니다.
더욱이, 각 지역에는 다양한 종교와 문화가 있을 뿐만 아니라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서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종들의 혼합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시된 것에는 인간, 고블린, 오크, 트롤, 앤틀러 피플, 드워프 및 기타 이름 없는 종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종족이 어떻게 혼합되고 그들 사이의 정치적 혼란이 게임과 스토리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신비한 시간 존재로 돌아가서 Pearl Studios는 또한 Crimson Desert의 다가오는 이야기의 공상 과학 부분과 확실히 연결되어 있지만 현재로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은 세계 내의 부자연스러운 떠다니는 섬을 예고했습니다.
게임플레이
광대한 세계
지금까지 이 게임에서 가장 야심찬 측면은 바로 여러분이 이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의 규모입니다. 개를 쓰다듬을 수도 있고, 고양이를 안아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차세대 게이밍입니다.
그런데 심각하게 규모가 엄청납니다. 시작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물론 다른 ARPG와 마찬가지로 사이드 퀘스트와 메인 퀘스트도 있을 것입니다. 게임에는 파티 시스템이 있으며, 용병을 모집하고, 그들의 존경을 얻어 그들의 지원을 얻고, 그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장비, 장착 가능한 아이템, 희귀도 시스템은 물론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제작 및 요리 시스템도 있을 것입니다.
세계 역학 측면에서 보면 왼쪽 하단 HUD에 현재 온도뿐만 아니라 낮과 밤의 주기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게임에 일종의 생존 측면이 있을 수도 있고 온도와 시간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몬스터가 생성되거나 특정 퀘스트가 완료되는 경우.
습격과 약탈
이 게임의 큰 부분은 전초 기지와 성을 습격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처럼 몰래 들어가는 것만큼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이제 이러한 구조물의 문과 벽을 파괴하려면 공성 무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구조물은 모두 적절한 건물 파괴 물리학으로 무너집니다.
나무 전초 기지는 나무 파편이 사방으로 날아가면서 무너지고, 벽돌 성벽은 중포로 부서질 수 있으며, 폭발성 통은 구조물을 백만 조각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판매 포인트입니다.
또는 지역에 들어가는 덜 천둥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전초기지 바리케이드를 넘어 올림픽 선수처럼 전초기지로 장대 높이뛰기를 할 수 있고, 건축물이 오를 수 있는 도시의 경우 벽에 있는 선반을 쉽게 잡고 창문으로 파쿠르하거나 도시 지붕에서 Assassins Creed 스타일로 파쿠르할 수 있습니다. .
야생에서 나무에 올라 높은 지대를 얻을 수도 있고, 밧줄을 사용하여 협곡을 횡단하여 한 절벽에서 다른 절벽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파쿠르의 주요 용도는 범죄와 현상금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탈출하는 것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바에 따르면 유일하게 확인된 범죄는 불쌍한 친구를 마차에서 쫓아내고 대낮에 그의 말을 훔치는 것입니다.
범죄에는 소매치기, 절도, 마을 경비대가 쫓는 행위, 심지어 울타리나 현상금 수집 시스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행과 횡단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탈것과 탈 수 있는 말을 많이 얻을 수 있지만, 게임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여행 방법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열기구로, Pywel 주변을 비행하고 메인 스토리를 진행할 신비한 떠다니는 섬을 방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본 또 다른 이동 방법은 플레이어를 검은 깃털 망토로 감싸 공중을 활공할 수 있게 하는 이상한 힘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힘은 MacDuff가 소유한 어둠의 심령력과 연결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관문을 열고 전 세계의 구조물을 정화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이동 수단은 거대한 용을 날리는 것입니다. 드래곤은 뒤집기와 통 구르기를 할 수 있으며, 이야기의 어느 시점에서 이 강력한 동료와 함께 마법의 미사일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퍼즐과 비밀
게임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퍼즐과 비밀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빛의 광선을 연결하는 퍼즐과 룬 지뢰밭과 관련된 퍼즐 몇 개만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유일한 비밀은 육안으로는 완전히 보이지 않는 땅 위 높은 곳에 매달린 세계의 숨겨진 얼음 플랫폼입니다. 플레이어는 비밀 얼음 플랫폼을 발견하고 세상을 전체적으로 공개하기 위해 뛰어들어야 합니다.
게임의 주요 기능 외에도 세계 내에서 선보이는 몇 가지 미니게임도 있었습니다. 미니게임은 일반적으로 설정에 일종의 풍미를 더하고 ARPG의 전투 부분에서 멋진 휴식을 취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ARPG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한 휴식 중 하나는 낚시와 보완적인 시스템인 요리가 될 것입니다. 말의 등에 올라타서 쫓아내려고 할 때 필사적으로 붙잡아 말을 길들일 수도 있습니다. 예고편에는 Quicktime Event 컷신도 있었으므로 그 장면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려한 전투 시스템
Crimson Desert의 전투는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만족스러운 콤보 측면에서 확실히 전작인 Black Desert: Online에 뒤지지 않는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무기는 도끼, 활, 검이 있는데, 활에는 말을 타고 지나갈 때 파괴 가능한 건물을 폭발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폭발성 팁이 있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레슬링과 태권도에서 영감을 받아 TKO 헤드락 테이크다운, 라운드하우스 킥, 공중 3회 발차기, 스파르타 동작 등을 통해 대규모 적군을 능숙하게 조종할 수 있는 다양한 직접 기술을 보유하게 됩니다.
특정 기술은 플레이어가 킥을 튕긴 후 뒤집어져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 수 있는 거대한 적 크랩과 같이 약점이 있는 특정 적에게 특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전투 방식도 다양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ARPG와 마찬가지로 방어 방법으로 적을 방패로 막고, 회피하고, 회피하고 막을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뛰어넘어 반격하거나 돌진하여 땅에 고정시키는 스킬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흥미롭고 아마도 윤리적으로 의심스러운 접근 방식은 적의 뒤에 몰래 숨어들어 적의 인질을 잡고 적의 목숨을 지렛대 삼아 우위를 점하는 것입니다. 정확히 영웅적인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이것은 게임 내에서 일종의 도덕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대부분 2가지 상황, 즉 1대1 시나리오 또는 여러 상대와의 소규모 접전을 겪게 됩니다. 후자에서 직면하게 될 적은 약한 인간이나 게임의 다른 종족일 가능성이 높지만, 1대1 시나리오에서 직면하는 적들은 치명적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크라켄, 바다뱀, 사슴뿔을 가진 피에 굶주린 거대한 유인원 등 세계의 신화 속 짐승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다른 적으로는 로봇 기계, 로봇 드래곤, 실제 드래곤 및 올라갈 수 있는 반지의 제왕의 엔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영화적인 적 전투는 확실히 Reed Devil 보스 전투인데, 기억에 남는 Ghost of Tsushima 결투에서 바로 튀어나온 전투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직면할 수 있는 또 다른 적은 왕좌에 앉아 당신에게 번개 창을 던지는 거대한 번개를 휘두르는 괴물입니다. MacDuff가 이 적을 물리치면 그는 적에게 폭발적인 번개를 불러일으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폭발적인 번개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MacDuff에게 번개 능력을 부여하기 위해 물리칠 수 있는 괴물이 있기 때문에 MacDuff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불, 땅 또는 물 능력을 휘두르는 다른 괴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및 플랫폼
Crimson Desert는 2018년부터 제작되었지만 Pearl Abyss가 설정한 야심찬 목표로 인해 2024년에 정식 출시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공식적인 출시 날짜가 없지만 2025년 출시가 유력합니다.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마지막 생각들
Crimson Desert에 대한 과대광고는 엄청나며 Gamescom ONL 2023에서 공개한 놀라운 예고편을 보면 충분히 그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ARPG에서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갖춘 게임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최고의 게임의 놀라운 품질을 모두 결합하여 하나의 깔끔한 패키지로 제공하려고 합니다. 펄어비스의 가장 큰 과제는 확실히 출시 시점을 고수하고 세련되고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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